그것은 단지 식사를하지 않습니다

한동안 나는 음식에 지출 관심을 감소. 나는 화학 성분이다도 얼마나 유용한 천연 얼마나 나쁜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이것은 내가 그 일을 중단됩니다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도움이나 수익 - - 이것은 내가 유해한 고려하는 것이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유해를이 내가 사람을 인색 등을 강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음식 자체가 인간의 건강에 대한 유일한 요소는 아니다. 사람이 교육을하고자하는 경우 - 그는 어떤 유익 어떤 유해를 실현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이?

이외에도 아기와 의식이 시대의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주어진 무엇을 먹고 강제로 어린 아이들은 음식은 혼자 입에 와서도 강제로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먹고 무엇을 선택합니다. 관심이 성분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검토 한 사람은 의식적인 선택을합니다. 어떤 유익 무엇을 생각하지 않고 매우 그들의 입에 넣어하든 상관하지 않는 사람들에 유해를 설명 할 쓸모가 없다. 그들은 변명을 발명한다 - 나는 내가 질병을 가지고 일하고, 스트레스 해요, 내가 시험을, 내 파트너는 상태는 등 비난하는 것입니다, 유죄이다. 그것은 싸움 풍차처럼 어떤 사람들에게 설명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진리를받을 권리가있다. 각각의 인생에서 자신의 선택의 결과를 받게됩니다. 학생이 준비되면, 교사는 올 것이다. 사람이 변경하고자하는 경우, 그는 그를 계몽 오른쪽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신체 건강 식품은 하나의 형태로 얻어 물리적 에너지에 의해 좌우되지만 유일한 요소가 아닙니다. 신체 건강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정신적, 정서적 내부 상태입니다.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는 unhealthily 먹는 사람, 건강한 먹는 사람보다 더 오래 사는 이유의 일부입니다.

인간의 역사에서이 있었다 사람들이 비인간적 인 조건의 수용소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2 차 세계 대전에서 같은 시간이있다. 그들은 빵과 물 수프 하루에 한 번 음식 덩어리를받은 일정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와 괴롭힘에서 하드 실제 작업을 수행하고있다. 그들은 많이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및 아미노산을 누락하고 그들이 생존하는 방법을 궁금했다. 모두 같은 빈약 한 부분을 받았다. 어떤 고기를 접시에 - 아무도는 포효되지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이 그들에게 살 희망을 준 뭔가이었고이 자신의 내면의 힘이었다.

이 무형 헤아릴 수없는, 비의 추상적이기 때문에 서쪽에있는 대중 문화에서, 사람들은 인간의 내부 에너지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부는에 크게 의존하고있다. 아시아 국가는 영적인 깨달음과 내면 세계에 대한 인식에 도달하기 위해 신체적, 정신적 기술의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이들은 같은 태극권, 파룬궁 등과 같은 요가 연습 명상이다.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음식 섭취를 포기하고 여전히 살아 있고 건강한 한 개인에 관한 소문이있다. 서양 문화가 동양의 영향없이 깨달음을 달성 한 사람들의 예입니다,하지만 이러한 개인은 매우 드문 것 같다. 일반인은 자아의 부정적인 영향을 극복하는 것은 어렵다. 나는 개인적으로 내부 고통의 일정 금액을 통과했다 아니라 하나 또는 두 사람이 지역에 대한 지식을 얻었다. 나는 결코 사람을 통해 나에게 이점을 제공 적어도 조금 측에서 자신을보고 배웠습니다. 그 의미 자신의 자아의 추악한 부분이 함정에서 그를 붙 잡았다 것을 의미합니다 - 살아 있고 사람이 매우 심각한 오면이 동안 모두 배운다.

사람의 내면의 힘과 에너지는 물질 세계와의 상호 작용에 중요하다. 사람은 통보 누군가가 비난하는 인식 안녕하세요 찾고되지 않으며, 조작 및 환경의 영향에 민감하고 그에게 자신의 선택을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덜 징징, 원하는 방향으로 더 동작. 더 많은 액션,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이 더 나은 될 것입니다 가능성.

Snapchat: tomavelev86
Instagram: tomata_
Skype: tomata_
LinkedIn https://www.linkedin.com/in/toma-velev-38180034
Facebook:
https://www.facebook.com/tomavelev
https://www.facebook.com/tomavelevblog
https://www.facebook.com/kakvoiadesh
Twitter: @tomavelev
Google+: https://plus.google.com/u/0/+TomaVelev
코멘트를 추가